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송도 암남공원 숙이네조개구이 방문(부산 송도 조개구이/부산 조개구이 추천/암남공원 조개구이)

by cherryblo 2020. 4. 24.
반응형

 

예전에 체험단 당첨으로

친오빠와 방문했었던

암남공원 숙이네 조개구이를

이번에는 내돈내산으로 재방문!! 했답니다~!

(그만큼 너무 맛있고 푸짐해서 또가야지~하고 있었어요)

조개구이 소(5만원)자를 시켰는데

양도 푸짐,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해서

(조개탕, 낙지탕탕이, 전복,

새우구이, 조개구이, 서비스로 라면까지)

꼭!! 우리 남치니 손잡고 와야지~~

하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코로나19로 2월부터 4월초까지

영업을 중단했었더랬죠.

 

 

오픈되기만을 기다렸더니

드디어 4월 10일부터인가

영업을 시작했다는 정보를 입수했어요!!

숙이네 조개구이에 전화해서

영업유무 확인 후에

바로 달려갔답니다!!ㅎㅎㅎㅎ

 

 

-참고로 아래 사진은 작년 겨울에 방문했던 사진들입니다

최근 방문 시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아서 예전사진으로 대체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정보: 암남공원 진입 시 유료공영주차장 운영

(가게 바로 앞)

 

 

 

송도 암남공원 숙이네 조개구이 입구입니다~

붐비는 손님들로 가게 이모님들이 정말

바빠보이셨어요ㅎㅎ

 

 

맛있는 조개구이를 얼른 먹을생각에

신나서 들어갔답니다ㅎㅎ

SNS 이벤트도 하고 있고

라면은 이모님께 말씀드리면 서비스로 끓여주십다~!!

 

 

 

기본찬이 셋팅되었어요~

파인애플이랑 옥수수는 먼저 드셔도 되고

불에 구워먹어도 맛나답니다ㅎㅎ

 

조개구이가 나오면

기호껏 버터와 치즈를 올려드시면 됩니다

이건 리필 가능하니 부족하면 말씀하세용ㅋㅋ

 

 

숙이네 조개구이의

첫 메뉴 조개탕이 나왔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ㅎㅎ

조개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ㅋㅋ

보통은 조개구이집 가면 홍합만 듬뿍 줬는데

여기는 다양한 조개들이 가득 들어가있더라구요ㅎ

 

 

메뉴 나오기 전인데도

든든하게 배 채웠습니다ㅋㅋ

탕 간도 어찌나 잘되어있던지 딱 잘맞았어요ㅎㅎ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시킨 조개구이 소자가 나왔습니다

이거 정말 소자가 맞나요..?????

 

 

아래에 깔려있는 조개들이 안보여서

위에 음식들을 옆으로 빼고 찍었어요

조개 양도 엄~~청 푸짐😍😍

 

산낙지도 나온답니다!!!대박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짭쪼롬하고~ 정말싱싱해요

간이 다 되어 있으니 그냥 드시면 됩니다ㅎㅎ

 

전복도 나와요ㅎㅎ

초반부터 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해서

사진찍을 맛 나더라구요ㅋㅋ

 

 

조개를 제일 먼저 올렸어요~

기호껏 버터와 치즈를 올렸답니다

 

 

키조개와 왕새우는 이모가 가져가셔서

직접 다 구워주시는 메뉴랍니다ㅎㅎ

조개를 한참 구워먹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어요!

구워주시니 시간단축도 되고

정말 편했어요ㅋㅋ

 

 

조개구이를 시켰는데 엄청 큰 왕새우도 있더라구요!!

대박대박ㅎㅎ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떡갈비도 나온답니다ㅋㅋ

(조개구이 세트에 포함)

해물로 허전한 마음 고기로도 달랬답니다ㅋㅋ

 

 

중간에 올려진

야채 + 치즈 + 새우 + 토마토소스?

가 들어간 것 같았어요ㅎㅎ

이거 정말 별미ㅋㅋ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되고,

조개구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또 나온 메뉴ㅋㅋ

콘치즈야채 입니다

이것도 이모님께서 직접 익혀주십니다~

그대로 불판에 올려서 따땃하게만 했어요ㅎㅎ

 

 

정말정말 푸짐하지요?!?!

 

 

 

아래는 최근 4월에 영업재개 후 갔던 사진이예요~!!!!

여전히 양이 엄청 푸짐하답니다~!

 

잊을 수 없는 맛집 송도 암남공원 숙이네 조개구이

다음에는 가족끼리 다같이 방문예정이예요ㅎㅎ

 

부산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는

조개구이 맛집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