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카페추천] 부산 송도 빈스톡(BEAN STOCK) 리얼 후기(부산 송도 카페/송도 빈스톡/송도 카페 추천/부산 감성 카페)

by cherryblo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콧바람 좀 쐬고 온

수리애미 체리 입니다ㅎㅎ

답답한 마음에 요즘

슬슬 기어나오기(?) 시작했어요...ㅎㅎ

그래도 코로나19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무조건 조심 또 조심!!

콧바람 좀 쐬고

커피한 잔 마시기 위해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방문한

부산 송도 카페

빈스톡(BEAN STOCK)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장 있음

(주차 1시간무료/추가 30분당 1,000원)

 

 

빈스톡의 주차장은 협소하더라구요~

그래도 걱정마시길!!

관리 하시는 분께서 직접

주차까지 해주셔서 편했어용ㅎㅎ👍👍

 

송도 빈스톡 올라가는 계단에서

주차장 정보와 운영시간을 알 수 있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서 보이는

테라스가 넘 좋았어요~

날이 좋으니 테라스에서 커피 드시는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ㅎ

 

 

 

지나가는길에 들렀다고 하기엔

너무 예쁜 카페였네요ㅎㅎ

 

애완견은 출입금지 카페이니

참고하세요~ㅎ

 

 

역시나 코로나 때문에

입구들어가자마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손소독제는 꼭!!쓰고 입장하시길~!!

 

 

그리고 입구쪽에 예쁘게 비치되어있는

직접 로스팅 한 원두들이 보였어요.

원두 판매도 한다고 하니

구매는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될 듯 해요

 

 

1층 카페 내부가 너무 이쁘게 되어 있었어요~

핸드드립 존이 별도로 되어 있고

로스팅 룸도 살~짝 보이니

뭔가 제대로 된 카페를 온 듯한 기분이었어요

커피맛이 너무 궁금해졌답니다😍😍

 

아래는 메뉴판 입니다.

 

베이커리도 같이 하는 카페라 빵 맛이 너무 궁금했지만

밥을 많이 먹고 온 터라

커피만 주문했어요~

다음번에는 꼭 디저트도 함께

먹어보는걸로...ㅎㅎㅎ

 

커피 주문 후 2층 구경하러

잠깐 올라가봤어요

 

 

 

좌석은 꽤나 많은 편 이고

생각보다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론 담지 않았습니다ㅎㅎ

저희 같이 답답해 하신 분들이

카페에 들러서 커피 한 잔 씩들 하시는 듯 했어요~

대신 넘 예쁜 자리가 비어있어서 한 자리만 찍어왔네용ㅋㅋ

 

 

저희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았어요

송도 바닷가도 살짝쿵 보이더라구용👍

 

 

아메리카노(진한원두), 바닐라라떼를 시켰네요

아메리카노는 진한맛과 부드러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남치니의 선택은 진한맛!!

저도 한 입 했는데

굉장히 진하면서도 깊은맛에 깜놀!!

 

보통 진한맛을 시키면 커피가 쓴맛만 너무 강해져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는데

송도 빈스톡의 커피에서는 커피알못인 제가 먹어도

깊은맛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알고보니 카페 사장님께서 굉장히 오랜시간

커피 공부를 하신 듯 해 보였어용...ㅎㅎ

우연치않게 찾아갔다가 인생 커피 맛집을 찾고 왔네요

 

송도 암남공원에서 바람쐬고 오는길에

송도 빈스톡에서 커피 한 잔 하시는 것도

넘나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카페맛집 리얼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