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사하구 을숙도철새공원 피크닉광장 나들이 장소로 추천

by cherryblo 2021.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하구 을숙도에 있는 을숙도철새공원(피크닉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을숙도 철새공원은 넓은 잔디밭이 예쁜 공원이고, 나들이나 피크닉 장소로 굉장히 좋은곳이예요.
참고로 취사는 안되니 돗자리나 간단하게 먹을 김밥, 샌드위치 정도만 싸가서 재밌게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당연히 모든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가야겠죠?ㅎㅎ

저희는 제대로된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서 캠핑의자2개, 테이블을 챙겨갔답니다.
평일 오후에 방문했던터라 방문객이 많이 없어서 좋은 자리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네비로 주소를 찍으실때, 을숙도철새공원으로 찍지마시고 을숙도생태공원피크닉광장으로 찍고 가셔야 정확하게 잘 진입하실 수 있어요~! 주차비는 별도로 지불해야하는데 굉장히 저렴했던걸로 기억해서 많이 안나옵니다ㅎ

피크닉광장으로 진입하시면 아주 넓은 주차공간이 보입니다.
참고로 주말에 오시면 방문객들이 굉장히 많아서 들어가실때 엄청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답니다ㅠ

넓은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짐들을 챙겨서 공원쪽으로 걸어가면 "을숙도철새공원"이라고 되어 있는 넓은 잔디밭이 보여요~!
을숙도철새공원의 장점은 나무그늘이 많아서 피크닉 할 수 있는 자리가 꽤 많아요!!ㅎㅎ
저희도 어렵지 않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챙겨온 캠핑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먹을것들(샌드위치 세트, 컵라면, 뜨거운물 준비^^), 분위기를 내기위해 트렁크에 고이 모셔두었던 와인잔까지~ 셋팅했답니다.
음주운전은 안되기때문에 와인잔에 쿨피스를 넣은건 안비밀ㅋㅋ
샌드위치세트는 부산 사상구 모라동에 있는 #송이샌드 에서 피크닉세트를 사왔어요.
풀셋트로 되어있어서 따로 준비 안해도되고 얼마나 편한지 ㅎㅎ 맛도 너무 맛있어서 제가 애용하는 샌드위치가게 랍니다.

저희처럼 피크닉 분위기 제대로 내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에, 돗자리하나와 책 하나만 들고오셔서 누워서 책읽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고, 애기들과 함께 오셔서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있었고, 애견동반도 되는 곳이라 강아지를 데리고 오신분들도 있었어요.
꼬물이들 너무 귀여워서 저의 반려견인 수리를 무척이나 데려오고 싶었다는..

자리에 앉아서 피크닉을 즐기다가 슬 일어나서 공원 산책도 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나무그네도 있어서 춘향이놀이도 하고왔네요ㅋㅋ물론 타도 되는거랍니다!
안으로 더 들어가면 그늘막이 있는 나무의자도 있어서 따로 돗자리나 의자를 챙겨오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식재배치도 표지판이 있어서 보면서 산책로를 따라갔어요
우연히 식물 이름이 "조팝나무"라고 되어있는걸 보았는데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
의도한 것 같은 느낌이...ㅋㅋ 예랑이랑 한참을 웃었네요ㅎㅎ

피크닉광장을 한바퀴 쭉 돌고와서 자리에서 푹 쉬다가 머문자리는 깨끗하게 청소하고 퇴장했답니다.
라면국물도 싹다 먹고, 쿨피스남은것도 싹다 챙겨서 갔어요.
쓰레기, 음식물은 절대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 그렇게 하나 둘 쌓여가면 을숙도피크닉광장도 영영 없어지는 사태가 벌어질수있어요!! 자연도 살리고 휴식공간도 살리고ㅎ

암튼 저는 을숙도철새공원피크닉광장에서 굉장히 잘 쉬고 왔네요.
편안하게 피크닉이나산책을 원하시는분, 애견동반 산책로를 찾으시는 분들은 을숙도철새공원피크닉광장을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