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온웨딩홀 뷔폐 후기_부산 웨딩홀 뷔폐 / 뷔폐 시식 / 부산진구 웨딩홀 뷔폐 추천

by cherryblo 2021. 10. 25.
반응형

<내돈내산으로 라온웨딩홀 계약 후 뷔폐 시식한 후기>


안녕하세요.
결혼준비로 한창인 수리맘이예요.

얼마전에 라온웨딩홀 vs 더펄웨딩홀 비교와 함께 최종적으로 라온웨딩홀 계약까지의 후기를 포스팅했었습니다.
보통은 웨딩홀을 계약하면 예비신혼부부에게 뷔폐 시식을 할 수 있는 시식권을 무료로 제공을 하더라구요.
저희도 라온웨딩홀 계약 후에 뷔폐 시식을 2인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먼저 라온웨딩홀에 뷔폐 시식 방문 예약전화를 해야해요. 미리 선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시식을 못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식이 없을 수도 있고, 시식예약이 많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인원 체크함)
그래서 꼭 뷔폐 시식을 하실때는 홀에 전화하셔서 예약해야된답니다!

저희는 21년 10월 16일에 방문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무료), 지하1층에 위치한 뷔폐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계시는 직원에게 시식 예약 했다고 말씀드리면 자리까지 안내해주십니다ㅎㅎ

안쪽 사각테이블의 하객들 식사하는 공간쪽이 아닌, 별도 원형테이블이 있는 공간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 신혼부부들이 시식하러 많이들 오신 것 같았어요!! ㅎㅎ
얼른 자리를 잡고 저희도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1. 음료 및 디저트류

뷔폐 입구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커피, 주스(청포도주스, 매실주스), 콘아이스크림이 있고, 엄청 많은 조각케익류와 빵종류가 비치되어 있어요. 사실 저는 케익류가 비치된 곳은 하나도 먹지못했어요. 라온웨딩홀은 워낙 음식 가짓수가 많아서 다 맛보기가 힘들었답니다.....ㅎㅎㅎㅎ
과일류도 제가 좋아하는 과일만 먹어봤고, 요거트는 손도못댔어요ㅠㅠ
과일은 6종류로 굉장히 많습니다ㅎ
(+샐러드용 과일은 또 따로있어요)

2. 항정살수육, 수제찐만두

맨마지막에 두 메뉴를 발견해서 수육은 안먹어봤고, 찐만두는 그냥 쏘쏘했어요ㅎ

3. 양식류

스파게티는 3종류(크림, 토마토, 올리브)가 있는데, 저는 크림이 맛있었고 예랑이는 올리브가 맛있었다고 했어요.
피자는 고르곤졸라, 불고기피자가 있는데 불고기피자가 맛났답니다.
개인적으로 양송이패스츄리스프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 요거 2개먹었어요.ㅎㅎ
스테이크류는 구워져 있는 소고기찹스테이크가 있는데 나름 괜찮았지만, 쵸오큼 찔기다는거...ㅎㅎ

4. 면류

우동, 쌀국수, 잔치국수, 자장면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무난했던 음식들이었어요.
그렇지만 맛있는메뉴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굳이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ㅋㅋ

5. 튀김류

새우, 고구마, 오징어튀김 있습니다. 요것도 안먹었던게, 다른 맛있는 메뉴들이 많았기때문에..ㅎㅎ

6. 회, 초밥 등 해산물류

회2종류, 새우, 문어와사비 - 다 맛있으나, 개인적으로 문어와사비 추천해요.
질길것같이 생겼는데 안질기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물회도 있는데 물회는 조금 싱거웠어요.
초밥은 너무 고퀄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뷔페 가면 제일 먼저 먹는음식이 초밥인데, 회가 안싱싱하거나 맛이 없으면 곤란하겠죠..? 저희도 그래서 초밥을 제일 먼저 맛봤는데 나쁘지않았어요! ㅎㅎ

7. <강추> 중식메뉴

중식메뉴가 간도 딱 맞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유린기 였던것 같은데 진짜 너무맛있었고, 꽃빵도 맛나요!! ㅎㅎ
초밥 -> 중식메뉴 순서로 추천드릴게요 ㅎㅎ

6. 육회

육회는 살짝 얼어있어서 맛이 없으려나.. 했는데, 은근 고소하고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간을 굉장히 잘하신듯..ㅎㅎ

7. 죽류

호박죽, 전복죽 있었는데 저는 둘 다 별로였어요.ㅎㅎ
호박죽은 싱겁고 전복죽은 제스타일이 아니었던ㅠ ㅎ

8. 맥시칸메뉴

특이하게 또띠아에 싸먹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싸먹으려면 살짝 귀찮을것 같긴해도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9. 한식류

비빔밥, 순두부찌개, 시락국이 있었는데 못먹어봤어요..ㅠㅠ 해물찜은 나름 무난~

10. 고기류, 기타

바베큐폭립 양념이 맛있었어요.ㅎ 치킨도 있고 감자튀김, 양배추그라탕, 해물갈릭버터, 냉채족발, 삼미채, 부추냉채 등등 제가 잘 모르는 메뉴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전부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11. 샐러드류

채소 3가지(소스+과일별도), 별도의 샐러드류 6가지(게살샐러드, 연어샐러드, 토마토치즈샐러드, 단호박샐러드, 견과류샐러드, 열대과일샐러드)가 있어요.
샐러드 종류도 엄청많죠? 다 맛있습니다ㅎ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 먹어보기 힘들었는데, 최대한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보려고 했어요.
아래는 저희가 가져온 음식들 중 일부의 사진이예요.

예랑이는 무엇을 평가하는데에 굉장히 신중한편인데, 이정도 뷔폐면 욕은 먹지 않겠다며..ㅎㅎㅎ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그러면서 중식이 참 맛있다고 했어요.(저와 같은 의견)
+양송이패스츄리스프도 맛있다했어요.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지만, 실제로 먹었을때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할만한 뷔폐였던 것 같아요.
저는 라온웨딩홀의 뷔폐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