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 가성비 좋은 영무파라드호텔 바다뷰 호텔 내돈내산 / 부산 애견동반 호텔 / 조식호텔

by cherryblo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해운대에서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방문때는 수리랑 함께한 건 아니었지만, 부산 애견동반 호텔로도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애견인들을 위한 호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룸도 정말 잘 되어 있을 뿐더러, 애견 미용실, 애견호텔 및 유치원, 수영장, 일반 방문객과 분리된 레스토랑 공간 등 시설 하나는 최고였답니다.

 

그래서 애견 동반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들 방문하셨더라구요!

저는 부산사람이라서 굳이 수리랑 해운대 호텔을 이용할 일이 없어서 조금 아쉬울 따름...ㅠㅠ

 

이번에는 애견 동반이 아닌, 상견례를 위해 서울에서 내려오신 시부모님께 부산의 바다뷰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선택한 호텔이랍니다.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지하주차장 유료 이용가능(숙박객은 1일 당 10,000원) - 타워형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해야 되더라구요.

1박 이용 시 숙박객은 10,000원 / 일반 이용객들은 15,000원? 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계산은 출차 시 한답니다(카드결제)

 

 

또하나 영무파라드호텔의 특이한 점은 호텔 로비가 없다는 것!!

모든 시스템이 무인시스템(비대면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온라인예약 시 체크인 당일날 약 1시간쯤 전에 휴대폰 문자로 스마트키 링크를 보내준답니다.

물론, 스마트키를 받으시는 휴대폰번호는 영무파라드호텔 담당자분께서 미리 사전에 전화를 주셔서 안내해주신답니다. 혹시나 스마트키를 다른 분께서 받기를 원하시면, 휴대폰번호를 새로 불러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스마트키 외에도 비밀번호로 호텔 방문을 여는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나 휴대폰을 방안에 두고 나온경우라면 기억하고 있는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운대 애견동반 호텔 영무파라드호텔은 저층구간은 애견동반호텔로 이용이 가능하고, 고층은 애견동반불가 객실로 구분되어 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애견동반불가 객실로 2곳을 예약했어요.

디럭스트윈(조식PKG) - 126,000원

디럭스 트윈 오션뷰(조식PKG) - 153,000원

 

층수는 랜덤배정이라서 모르고 있다가 스마트키 배정되면서 알게되었어요.

디럭스트윈은 15층, 오션뷰방은 23층인가? 그랬던 것 같네요!(기억이 가물가물ㅎㅎ;;)

 

디럭스트윈 방에서도 사이뷰로 바다가 보이고, 저녁에는 사이드쪽으로 시티뷰가 너무 예뻤답니다.

완전한 바다뷰가 아니라서 기대 안했는데 시티뷰가 넘 맘에 들었어요!

 

 

오션뷰방은 조금 아쉬웠던게, 완벽한 바다뷰가 아닌 건물 사이로 보이는 바다뷰라서 좀 많이 아쉬웠어요..

당연히 오션뷰라고 해서 직관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뭔가 한 20% 부족한 오션뷰.....

그래도 시부모님께서 아침 바다뷰가 너무 예쁘다며 사진도 찍으시고 좋아해주셔서 그나마 잘 넘어갔던것 같아용ㅠㅠ

 

그리고 추가적으로 오션뷰방에만 스타일러가 있고, 그냥 디럭스트윈 방에는 스타일러가 없어요!

저희방에서도 쓰려고 했는데 없어서 당황쓰..ㅋㅋ 오션뷰방에만 스타일러가 있나보더라구요ㅎㅎ

 

 

룸 상태는 정말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샴푸, 린스 등등 모든게 다 새것(여행용사이즈)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실겸 욕실은 얼마나 깔끔한지~! 거울에 터치버튼에 손을 대면 거울 조명도 켜지더라구요ㅋㅋ

룸 상태가 너무 좋았어서 이게 바로 가성비갑 인가 싶었어요ㅎㅎ

 

그리고 조식PKG를 예약한 손님들에게만 주는 에코백 세트도 있었어요.

처음에 뭔가 해서 영무파라드호텔로 전화 문의드렸는데, 조식PKG 이용객에 한해 에코백+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개나 챙겨왔어요 ㅎㅎ

 

오션뷰가 사알짝 아쉬웠지만 깔끔한 룸컨디션에 기분 좋게 룸을 이용했고, 조식을 이용했답니다.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7시~오전10시까지 예요.

조식 이용객이 50인 미만이면 개인상차림으로 대체되나,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방문객들이 굉장히 많았던지 조식뷔폐를 이용했어요.

 

조식은 엄청 고급진 느낌은 아니지만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들로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미역국, 밥, 스프, 각종반찬도 있고,

베이컨, 소시지, 감자튀김 등의 종류도 있고,

단호박, 참치샐러드, 야채샐러드 등 채소종류도 있고,

와플, 모닝빵, 식빵, 딸기잼도 있고,

후식 과일류도 있고,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요구르트, 요플레도 있고

컵라면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조금조금씩 먹어본다는게 다 먹으니 배가 엄청부르더라구요ㅎㅎ

음식 간도 다 잘되어 있어서 맛있게먹었습니당.

 

다 먹고 난 후 레스토랑 바로 뒷쪽에 루프탑공간이 있어서 나가봤어요.

오션뷰가 한눈에 보여서 넘 좋았는데 날씨도 엄청 좋아서 반짝이는 바다가 참 예뻤습니다.

포토존도 있어서 시부모님 사진 엄청찍어드렸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굉장히 좋았던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의 평가를 요약했어요.

 

 

1. 장점

- 조식패키지 치고는 정말 저렴한 가성비 좋은 호텔이예요

- 룸이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음. 모든 일회용품은 전부 여행용으로, 샴푸나 린스를 공유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 애견동반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 카드키 분실 위험 없이 폰이나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룸을 이용가능해요

 

2. 단점

- 오션뷰라고 되어 있었지만 완벽한 오션뷰는 아니예요. 양쪽으로 건물이 가려져 있어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 주차장 이용금액이 별도예요

- 퇴실시간 되면 엘리베이터가 굉장히 혼잡해서 엄청오래걸립니다.ㅠㅠ

(일정이 있으신분들은 일찍 퇴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단점도 있었지만 가성비 면에서는 굉장히 좋았던 부산 해운대 호텔 영무파라드호텔 이었어요.

부산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영무파라드호텔에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이용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