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보는 TV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14인 합격자 공개 준결승 합격자_팀미션 국민콘서트 합격자 국민가수 8회 재방송

by cherryblo 2021.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국민가수 본방을 하는 목요일 이라죠

그래서 저는 어김없이 내일은국민가수 본방을 사수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10시에 방송되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늘 방송된 내일은국민가수 8회 방송분에서는 팀미션 결과와 최종 준결승 합격자 14인을 선발하였는데요.

5주차 투표결과를 먼저 공개한 후 팀미션, 대장미션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주차 투표현황☆

1위 김동현 / 2위 이솔로몬 / 3위 이병찬 / 4위 고은성 / 5위 김유하 / 6위 박창근 / 7위 박장현

 

 

그리고 내일은국민가수8회 팀미션 결과를 공유합니다.

 

<출처: tv조선 내일은국민가수>

5. 국가봉 - 박창근, 김성준, 진웅, 지세희, 김영흠

마스터 점수: 1041

관객점수: 미공개

휘파람을 불면서 화음을 내는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휘파람 화음은 또 처음 보는듯!!ㅎㅎ

실력자들로 똘똘 뭉친 무대여서 역시나 넘 멋있는 무대를 봤어요~!

점수는 예상보다 낮은 점수를 받았다는게 아쉽네요. 너무 잘했는데 점수가 짜지 않았나 생각이들어요.

 

 

국가봉의 무대가 끝나고 관객점수 300점을 합산한 1R팀미션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1위 숯속의진주들 / 2위 무쌍마초 / 3위 국가봉 / 4위 5소리 / 5위 진수병찬

 

그 뒤를 이어 팀별 1인무대인 대장전을 진행했어요

예전에 미스트롯 시즌1 할때 송가인님이 티얼스를 불러서 팀1위로 급부상했던 전적이 있다죠.

충분히 뒤집을 수 있는 무대이기 때문에 각 팀의 대표주자들의 어깨가 무거웠을 것 같아요.

 

첫번째팀 <진수병찬 - 이병찬>

마스터점수: 965

<출처: tv조선>

노래는 박효신의 숨으로 선곡했어요

긴장해서 실수를 하긴 했지만 실수를 겁내지 않고 과감하게 노래를 이어나갔어요.

이병찬님의 성실함이 마음을 울리는 무대였던 것 같아요.

 

두번째팀 <무쌍마초 - 박장현>

마스터점수: 1175

<출처: tv조선>

노래는 박정현님의 미아를 선곡했어요

굉장히 어려운 노래였는데 너무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감정이나 가창력이나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아주 완벽한 무대였습니다

 

세번째팀 <5소리 - 임한별>

마스터점수: 982

 노래는 송골매의 아가에게를 선곡했어요

목 상태가 안좋았는데도 완벽하게 무대를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고 역시 경력은 다르구나라는걸 느꼈어요.

임한별님 다운 무대를 선보였던 무대였습니다

 

 

네번째팀 <숯속의진주들 - 김동현>

마스터점수:1028

<출처: tv조선>

기대치가 너무 큰 탓인지 앞 전 감동보다는 조금 덜 한 무대였어요

그리고 지난번 대결과 똑같은 신용재님 노래를 불러서 마스터님들의 지적을 받았다는..

엄청난 실력자임에는 틀림없는데 말이죠ㅠㅠ

다음번 무대에서는 어떤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ㅎ

 

마지막팀 <국가봉 - 박창근>

마스터점수: 1072

<출처: tv조선>

박창근님의 노래는 가사 하나하나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오늘은 더더욱 그랬고 더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줬답니다

넘나도 좋았던 무대이고, 계속 듣고싶은 무대였어요

 

 

마지막 대장전 무대가 끝이나고 1라운드, 2라운드의 결과가 합산되어 국민가수 팀미션결과를 발표하였어요.

1위 무쌍마초 / 2위 숯속의진주들 / 3위 국가봉 / 4위 진수병찬 / 5위 5소리

 

 

무쌍마초가 1위였던 숯속의진주들을 역전하면서 1위가 되어 전원합격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무쌍마초 5인(하동연, 고은성, 박장현, 손진욱, 조연호)은 전원 합격자로 고정이고,

나머지 9인에 대해서 심사위원들의 선택으로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무쌍마초5인을 포함한 최종 합격자 14인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하동연, 고은성, 박장현, 손진욱, 조연호,

김유하, 김동현, 이솔로몬, 박창근, 김영흠, 김성준, 김희석, 임한별, 이병찬

 

이렇게 최종 국민가수14인 합격자가 공개되었어요.

다음주에 진행될 내일은국민가수9회 에서는 준결승으로, 14인 대결을 펼쳐서 최종 top10을 가려낸다고 해요.

최종 합격자10인은 누가될 지 궁금해서 다음주도 꼭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아래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 8회 편성표 확인하셔서 재방송사수 하시길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 내일은국민가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