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보는 TV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5회 1대1 데스매치 합격자_본선2차 합격자_이병찬 / 박광선 / 임한별 / 박창근 / 임지민 / 김유하 / 김영흠

by cherryblo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내일은국민가수 5회 1:1 데스매치가 있는 날이었어요.

물론 수리맘은 본방사수 했고요.

역시나 실력자들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합격자를 선정하기란 쉽지 않은 무대였어요.

이번 1대1 데스매치는 4회에서 합격했던 참가자 총 30명이 일대일로 이루어서 대결을 펼쳤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5회에서는 총 6팀의 대결을 방영하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5회 방영내용을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내일은 국민가수 1대1 데스매치 시작 전 온라인 투표결과가 공개되었어요.

먼저, 2주차 투표현황부터 공개되었답니다.

(투표기간: 10/28 ~ 11/3)

1위-이병찬

2위-이솔로몬

3위-고은성

4위-박창근

5위-김동현

6위-김영흠

7위-김희석

 

그리고 총 누적 투표현황이 공개되었어요.

(투표기간: 10/22 ~ 11/3)

1위-이병찬

2위-이솔로몬

3위-고은성

4위-김동현

5위-김희석

6위-박창근

7위-김유하

 

이병찬님이 누적에서도, 2주차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하였어요.

날로 늘어가는 실력 덕에 지지하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아요!

<출처: TV조선>

 

 

그리고 총 6팀의 1대1 데스매치 결과!!!!

 

1. 박광선(김장훈, 난남자다) VS 고은성(이성애, 그 옛날처럼)

10:3 으로 박광선 합격

창과 방패의 대결이라고 표현할 만큼 딱 맞아떨어지는 조합이었어요ㅎㅎ

극과극의 무대를 보여주어서 누가 합격할지 기대되었는데, 심사위원들도 선택하기 힘들어한 무대였어요.

역시 노련한 무대를 보여주신 박광선님께서 합격하였네요.

 

 

2. 김희석(조덕배, 꿈에) VS 임한별(이선희, 불꽃처럼)

6:7 로 임한별 합격

김희석님의 꿈에를 듣고나서, 이걸 어떻게 이기지?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임한별님의 정말 불꽃같은!!

불꽃처럼을 열창하시는데 괜히 프로가 아니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너무 멋진무대를 보여주어서 임한별님이 합격하셨어요.

 

 

3. 유용민(박성신, 한번만더) VS 이병찬(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0:13으로 이병찬 합격

제일 안타까웠던 무대였지 않았나 싶었어요. 유용민님은 컨디션 난조로 음이탈과 가사실수를 했는데 정말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보여서 넘 아쉬웠던 무대였고, 이병찬님은 하마터면 데스매치에 참가하지 못할 뻔 했다죠.

길가는 개에게 입술을 물려서 꿰메는 수술을 했는데 너무 심하게 물리는바람에 노래를 하는것도 힘든 정도였어요. 자칫잘못하면 꿰멘곳이 터질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녹화당일날에 어느정도 회복을 한 것 같더라구요!

 연습을 많이 못했을텐데 너무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어서 결국 이병찬님께서 합격하셨어요.

 

 

4. 김유하(이승철, 잊었니) VS 임지민(이정현, 와)

5:8 로 임지민 합격

제가 제일 기대하고 기대했던 무대! 우리 뽀시래기들 무대예요ㅎㅎ

두 친구 모두 실력자이기도 했지만 저는 사실 유하양이 붙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지민양 무대를 보고 생각이 확 바꼈다죠ㅎㅎ 이정현님이 돌아온 줄 알았어요. 무대를 씹어먹는 카리스마, 완벽한 퍼포먼스, 격한 동작에도 흔들리지 않는 노래실력이 지민양의 합격을 만들어낸 것 같아요.

 

 

5. 김영흠(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VS 박창근(장현, 미련)

1:12로 박창근 합격

보시다시피 이번 회차의 빅매치! 어떻게 이런 조합이 됐을까 원망스러웠는데, 박창근님이 먼저 대결하기를 원했더라구요. 두분 중 한분이 떨어져야 된다는게 너무 아쉬웠는데, 박창근님께서 반전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시면서 이번 합격자는 박창근님으로 정해졌어요.

 

 

6. 권민제(야다, 이미슬픈사랑) VS 손진욱(장현철, 걸어서 하늘까지)

0:13으로 손진욱 합격

두 록커들의 대결이라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록 장르를 선곡하였더라구요.ㅎ

시원한 가창력 덕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신나는 곡을 선곡하신 손진욱님이 합격을 거머쥐었네요.

 

 

<출처: TV조선>

 

총 6팀의 합격자 모두를 공개해드렸어요.

무대를 보기 전에는 꼭 붙겠다 싶은 참가자들이 무대를 보고 난 후에는 아, 떨어질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갑자기 생각지도 못했던 실력들이 나오기 시작해서 이제는 누가 우승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힌다. 가 되어버렸어요.

다음주 내일은 국민가수 6회에서는 어떤 합격자가 나올지, 그리고 어떤 추가합격자가 선정될 지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아래 재방송정보 확인하셔서 재방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출처:네이버 내일은 국민가수 편성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