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보는 TV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합격자 2회 결과_재방송 정보 / 시청정보 / 본방정보

by cherryblo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요즘 내일은 국민가수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죠.

저도 매주 본방사수 하려고 늦은밤까지 잠 안자고 끝까지 시청하고 잔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본방 시간은 매주 목요일 10:00~ 입니다.

본방시간 확인하셔서 매주 목요일에 본방사수 하세용~!

<출처: 네이버 / TV조선 기본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1회도 본방사수를 했었는데요, 정말 놀라운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했더라구요.

대학부에 김희석님, 초등부에 김유하양, 무명부에 박창근님 등등 방송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특히 초등부 김유하양은 7살임에도 불구하고 성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실력을 보여주었다죠.

저 유하양 팬이 되어버렸답니다!!ㅎㅎ

다음 본선때 유하양이 어떤 곡을 들고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출처: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2회에는 굉장히 많은 예선참가자들이 올하트를 받았어요.

지금부터 2회 예선참가자들의 올하트 합격자를 공개하겠습니다.

 

1. 중등부 - 이소원

 

이친구는 미스트롯2에 출전경험이 있던 참가자예요. 당시에 초등부에 출전하였었는데 그때도 예선 통화하고 본선 팀미션까지 올라갔었답니다. 아쉽게 팀미션에서 탈락하긴 했지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여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2. 중등부 - 류영채

 

류영채양을 처음 봤을때 춤은 잘추겠다 싶었는데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서 정말 놀랐던 참가자예요.

블랙핑크 노래는 4인이 소화하는데, 영채양 혼자서 모든 파트를 소화하고 춤도 다 추더라구요!

전국 댄스 1위라고 하던데, 댄스 뿐만 아니라 노래도 경쟁력있는 정말 어마어마한 실력을 가진 참가자였습니다. 

 

3. 타오디션부 - 지세희

 

아시는분은 다 아시는 보이스코리아 시즌4에서 4등을 거머쥔 참가자예요. 저도 그때 본방송을 꼬박꼬박 챙겨봤었는데 정말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셨더라구요ㅎㅎ넘나 예뻐진 모습에 몰라볼 뻔 했습니다.

실력은 그때나 지금이나 출중해서 무난하게 올하트를 받고 예선에 합격하였습니다.

 

4. 타오디션부 - 김영흠

 

보이스코리아2020에 참가한 실력자라고 하였는데, 하필 이건 제가 시청을 안해서 김영흠님은 처음 봤다죠.ㅎ 굉장히 유니크한 저음이 매력적인 참가자였습니다. 자세가 특이해서 원래 저렇게 노래를 하시나 했는데 컨셉이었다고 하네요ㅎㅎㅎ

 

5. 타오디션부 - 박광선

 

너무 유명하신 분이죠?? 울랄라세션은 진리!! 솔직히 저도 왜 참가하셨나~ 생각했는데 이유를 들어보니 이해가 가더라구요ㅎㅎ 울랄라세션은 기억하지만 박광선이라는 이름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요즘 연기활동도 가끔씩 하시던데, 양자물리학 프랙탈로 나오시는거 보고 충격. 연기를 너무잘하심ㅋㅋ배우인줄 알았습니다.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을 계기로 박광선이라는 이름을 꼭 많이 알리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6. 타오디션부 - 유슬기

 

성악돌로 유명하시다고 해요. 역시 성악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심사위원들도 속시원한 무대라고 극찬을 하셨다죠! ㅎㅎ

 

7. 직장부 - 손보승

 

펜트하우스에 고등학생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손보승님 이라고 해요. 알고보니 개그우먼 이경실님의 아들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사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깔끔하고 울림있는 목소리는 올하트를 받을만큼의 실력이 굉장한 참가자였습니다.

다음 팀미션때가 기대되는 참가자였어요ㅎ

 

8. 직장부 - 진웅

 

가수활동을 하다가 생활고로 인하여 쓰리잡을 하고 있는 참가자예요. 역시 음악을 하신분이라 굉장한 노련미는 숨길수가 없다죠.ㅎ 노래도 신났지만 춤 덕에 더 신난 무대였습니다. 이번기회를 통해서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어요.

 

9. 초등부 - 임지민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부르길래 어느정도 하겠거니 했는데 왠걸, 노래도 너무 잘하고 춤은 더 완벽!! 9살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실력이었어요. 춤을 그렇게 추는데 노래가 너무 안정적인거 있죠? 그리고 그 많은 파트를 혼자 다 소화하는 체력도 정말 대단!! ㅎㅎ 유하양 못지않게 놀랐던 참가자였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2회차에서는 타오디션부에서 합격자들이 대거 나왔는데요~!

역시 실력자들이 많이 모여있어서 어쩔 수 없는 결과인 듯 했어요ㅎㅎ. 실력자가 너무 많이 출연하는 바람에 올하트합격자가 너무 많이나와서 본선 진출 후 탈락자를 어떻게 뽑나 싶을만큼 걱정이 된다는......ㅎㅎ

 

내일은 국민가수 3회에서는 본선 팀미션이 진행되었는데, 역시 다들 잘해서 탈락을 시킬 참가자들이 없을 정도였다죠.

3회편은 다음 포스팅으로 넘기면서,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정보를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출처: 네이버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편성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