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보는 TV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3회 본선 팀미션 합격자 / 예선합격자 / 대학부 직장부 초등부 상경부 팀미션

by cherryblo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10월 21일(목)에 방송되었던 내일은 국민가수 3회 합격자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내일은 국민가수 애청자여서 매주 본방사수 한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부터 본방송을 하니 꼭 챙겨들보세요! ㅎㅎ

<출처- 네이버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기본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3회에서는 1회, 2회에서 끝나지 않은 마지막 예선참가자들의 방송과, 예선 합격자들이 팀을 이뤄 본선 팀미션을 진행하는 내용을 방영했어요.
본선 팀미션을 보다보니 방송시간 2시간 30분이 어찌나 짧게 느껴지던지, 뒤에 나오는 팀미션을 빨리 보고싶더라구요.
오늘도 궁금하실것 같은 내일은 국민가수3회 합격자를 빨리 공유드리겠습니다.

1. 예선 합격자 - 고등부 김형석


고등학생이었는데 노래를 시작하니 굉장히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어요. 무대를 막 휩쓸고 다니는데 한두번의 무대경험으로는 나올 수 없는 무대매너였다는!! ㅎㅎ 너무 신났던 무대였어요.

2. 예선 합격자 - 아이돌부 박민호


박남정님의 노래를 선곡하셨더라구요. 자칫 잘못하면 올드해보일수도 있었을텐데, 넘나 세련되게 잘 소화하셨고 본인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당.



마지막 예선이 끝난 후, 예선합격자들 중 TOP-3를 선정하였는데요,
1위는 故김광석님의 노래를 부르셨던 박창근 님이었어요. 어마어마한 실력자라 1위 예상했습니다!!ㅎㅎ
2위는 대학부의 김희석님이 차지하였어요. 이분도 정말 쟁쟁한 실력!! 반전실력을 보여주셔서 놀랐던 참가자였습니다. 살포시 결승TOP10 진입 예상합니다...ㅋㅋ
3위는 상경부의 이솔로몬님입니다. 뭔지 모를 굉장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죠ㅎㅎ. 백지영님도 홀렸다라고 표현하셨는데, 남성분들도 매력에 빠질 정도라죠.ㅎㅎ


이 후 본선 팀미션이 진행되었는데요,
쟁쟁했던 팀미션의 결과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출처: TV조선 - 네이버TV>

 

1. 대학부 - 김희석, 김성준, 유용민, 이주천 (올하트)

선곡: 이문세 - 휘파람
올하트로 전원합격을 했다죠. 네 분이 모이니 조합도 너무 좋았고, 개인개인의 노래가 돋보였던 무대였습니다.

2. 직장부A - 고은성, 진웅(올하트)

선곡: 클론 - 초련
의외의 선곡에 2인이라서 무대가 비어보이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마지막즈음에 백댄서들 나와서 단체로 춤을 추는데 정말 멋있더라구요.ㅎㅎ 굉장히 신났던 무대였습니다.

3. 초등부 - 김유하, 임지민(올하트)

선곡: 박진영 - 날떠나지마
드디어 제가 기다렸던 꼬물이들의 무대! 연습과정을 잠깐씩 보여주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임지민양이 김유하양을 계속 챙기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웠어요ㅠㅠ 2살언니이지만 아직 초등학생인데도 유하양한테 다 양보하고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ㅠㅠ 근데 무대에서도 그런 모습이 보여서 더 감동했어요.
유하양은 무대에서 춤을 추는데, 진짜 춤 연습 잘 안한 친구가 맞나 싶을정도로 박자감각도 좋고 동작도 너무 예쁘고, 노래신동도 신동인데 조만간 댄스신동으로 나올것 같다는..ㅎㄷㄷ
춤, 노래 빠지는게 없었던 두 꼬꼬마들의 무대는 역시 올합격!! 이었습니다.

4. 상경부 - 조연호, 김동현, 손진욱, 이솔로몬

선곡: 아이유 - love poem
남자 넷이서 아이유 노래를 부르기란 쉽지않았을텐데, 끝까지 아이유노래로 고수하더라구요ㅋㅋ 아이유노래가 정말 어렵고 힘든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오늘 본선무대중에 실력적인 면에서 제일 1등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나머지 본선 무대는 내일은 국민가수 4회에서 방영이된다고 해요.
굉장히 아쉬웠지만, 다음주 4회 본선무대를 기다리기로 하면서 본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