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보는 TV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4회 팀미션 합격자 공개_본선1차 합격자_김영흠, 박창근, 임한별, 이병찬

by cherryblo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애청자 수리맘입니다.

오늘도 내일은 국민가수의 본방을 사수했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4회가 방영되는 날이었어요.

 

내일은 국민가수는 매주(목) 오후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을 한답니다.

<출처: 네이버 국민가수 정보>

 

오늘은 3회에서 일부 방송된 본선1차 팀미션을 방송했는데요.

역시나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어요.

방송 보면서 너무 잘해서 소름돋았던 무대가 있었던 반면에, 아쉬웠던 무대도 있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4회 합격자를 공개하기 전에 대국민 온라인 1차투표 결과가 공개되었어요.

먼저, 투표하는 방법부터 설명드릴게요.

 

1.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 접속 후 원하는 참가자 7명을 투표합니다. 

2. 쿠팡플레이앱에서는 한번더(중복투표) 투표가 가능하답니다.

 

이번 온라인 1차투표의 1위는 이솔로몬 님이 차지하였어요.

2위는 이병찬, 3위는 고은성, 4위는 김희석, 5위는 김동현 님이 각각 차지하였답니다.

저는 유하양이 투표순위에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살짝 실망ㅠㅠ했어요..ㅎㅎ

 

다음 2차 투표에는 꼭 유하양이 순위권에 들길 바라면서, 이제 진짜 팀미션의 합격자를 공개합니다.

<출처: TV조선>

 

 

 

1. 연합부B / 김도하, 최진솔

- 선곡: 이승철 / 오늘도 난

- 결과: 하트9개 / 최진솔 합격

도입부 최진솔님의 음색이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막판에 김도하님과의 조합이 아쉬웠던 무대였어요.

도하님도 1차예선때 정말 잘했는데 컨디션이 안좋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타오디션부 / 김영근, 박광선, 유슬기, 김영흠

- 선곡: 조용필 / 추억속의 재회

- 결과: 올하트 / 전원합격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서 전원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이번 무대는 김영근님과 김영흠님의 조화가 너무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3. 왕년부 / 임한별, 이혁, 박은영

- 선곡: 조용필 / 못찾겠다 꾀꼬리

- 결과: 하트12개 / 임한별 합격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시원한 무대였고 잘했던 무대였다고 생각했는데, 하트가 1개 모자라서 탈락자가 발생했다죠.

올하트가 나왔어도 충분했던 무대였지않나... 하는 제 생각입니다.

 

4. 무명부 / 박장현, 권민제, 박창근

- 선곡: 이선희 / 알고싶어요

- 결과: 올하트 / 전원합격

박장현, 권민제님도 너무 잘했던 무대지만 박창근님의 목소리가 옛날 조용필님을 생각나게 하는 음색이어서 너무 소름돋았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라고 밖에 표현이 안되네요.

도대체 왜 무명이었는지 이해되지 않는 세 분의 실력자였습니다.

 

5. 연합부A / 지세희, 임지수

- 선곡: 신해철 / 도시인

- 결과: 하트11개 / 임지수 합격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올하트를 기대했지만 아쉽게 올하트를 받지못하였어요.

심사위원들 중에서도 기권을 외치는 심사위원이 정말 많았다는..

추가 합격을 기대해볼만한 실력이었습니다.

 

 

6. 중등부 / 류영채, 이소원, 최여원

- 선곡: 김건모 / 스피드

- 결과: 올하트 / 전원합격

제 눈을 의심할 정도로 춤을 잘추는 최여원양.. 넘사벽 실력이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도입부의 류영채양의 보컬과 춤도 정말 완벽했어요. 이소원양은 춤이랑은 거리가 멀 줄 알았는데 굉장히 잘 어우려져서 여성 아이돌 팀을 보는 것 같았어요.

 

 7. 직장부B / 하진우, 손보승, 하동연

- 선곡: 산울림 / 회상

- 결과: 하트11개 / 하동연 합격

도입부가 살짝 아쉬웠던 무대, 점점 가면 갈수록 마지막이 좋았던 무대였지만 살짝 아쉬움이 남긴 했어요.

하동연님의 보컬이 매력적이었던 무대였습니다.

 

8. 아이돌부 / 김대훈, 박민호

- 선곡: 엄정화 / 배반의장비

- 결과: 하트11개 / 박민호 합격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아쉽게도 올하트는 받지 못했지만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이 멋졌답니다.

 

9. 고등부 / 박종민, 김형석, 김휘현, 이준안

- 선곡: 박상민 / 멀어져간 사람아

- 결과: 하트8개 / 전원탈락

무대가 많이 아쉬웠어요.ㅜㅜ 예선때 실력자들이 본선무대에서는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까웠던 무대였습니다.

 

 

최종 본선 합격자가 결정되고, 추가 합격자 2명이 호명되었습니다.

정말 아쉽게 탈락했던 지세희 님과 박은영 님이 추가합격자로 본선2차전에 진출하였습니다.

모든 합격자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종으로 합격된 인원 30명 중 본선1차 1위를 선정하였는데요, 1위에 김영흠 님이 호명되었어요.

선곡이 정말 찰떡같았던 무대로 결국 1위를 차지했다죠ㅎㅎ

 

내일은 국민가수 4회에서는 본선1차 팀미션에서 최종 합격자 30명이 확정되었어요.

다음주 내일은 국민가수 5회 예고편에서는 일대일 매치가 펼쳐진다고 해요.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죠ㅎㅎ

 

내일은 국민가수 본방사수 못하신 분들은 아래 재방송 정보를 확인하셔서 챙겨보시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국민가수 편성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