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청첩장 샘플 신청 방법 / 바른손카드 / 보자기카드 / 모닝글로리 무료 샘플 신청 후기 / 청첩장 샘플비교

by cherryblo 2021. 11. 28.
반응형

 

요즘 결혼준비 하느라 한창 바쁜 수리맘입니다.

현재 스튜디오 촬영이 코앞으로 다가왔다죠.

결혼 일정도 촉박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스튜디오 촬영 후 청접장 제작을 신속하게 진행해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촬영 전 미리 청첩장 샘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죠.

 

청첩장을 제작하는 대부분의 업체에서 청첩장 샘플(대략 10가지 정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청접장을 무료로 받아보기 위해 3군데의 업체에다가 청첩장 샘플을 신청해보았답니다.

 

바른손카드, 보자기카드, 모닝글로리 이렇게 3개의 업체에 신청을 했는데, 각 업체마다의 느낌이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제가 직접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모든 업체가 청접장 샘플 안에 기타 부수적인 감사장, 식권, 봉두 등등을 샘플로 추가해서 보내주셨지만 순수 청첩장&서비스적인 부분만 평가해보도록 할게요.

 

 

1. 바른손카드

인터넷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업체예요. 가장 유명하기도 하더라구요.

다른업체는 배송비도 무료였는데, 여기는 배송비 2,500원(도서지역 추가요금 발생)이 든답니다.

그리고 바른손카드는 청첩장 종류가 워낙 많아서 그 중 샘플10장을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답니다.ㅠㅠ

바른손은 제가 신청한 샘플 딱10장만 챙겨주셨어용ㅎㅎ

 

전체적인 청첩장 느낌은 깔끔, 심플, 여리여리의 느낌이예요.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뒷면까지 깔끔하게 신경써서, 뒷면이 허전하지 않아 좋았던 것 같아요.

세 업체중에 제일 부모님세대에서 좋아하실 디자인인 것 같아요.

 

 

2. 보자기카드

샘플, 배송비 모두 무료랍니다.

보자기카드는 제가 신청한 날 바로 배송을 보내줘서 제일 빨리 도착하기도 했었고, 포장상태로 봤을때도 청첩장을 파우치에 깔끔하게 넣어주셔서 왠지 서비스 면에서는 굉장히 많이 신경써주실것 같다고 생각했던 업체예요.

제가 선택한 샘플10장 이외에 추천카드 2장 더 샘플로 넣어주셨어요!

 

청첩장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일러스트가 눈에 확 띄어서 일러스트 위주로 샘플을 신청한 것 같아요.

확실히 바른손과 비교했을때 깔끔함 보다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3. 모닝글로리

여기도 청첩장, 배송비 모두 무료랍니다.

제가 신청한 샘플 10장 이외에 추천카드를 3장 더 넣어주셨어요.

모닝글로리 청첩장은 글자로 되어있는 카드들이 굉장히 예쁘더라구요~!ㅎ

 

그리고 추천카드로 넣어주신 샘플이 오히려 제가 신청한 것 보다 더 예쁜걸 넣어주셔서 순간 혹했어요ㅋㅋ

큐빅이 뙇!! 하고 붙여져있는데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의 카드였어용

 

 

보통 청첩장 100장 이상을 하게 되면 모바일청접장은 무료로 해주더라구요!

식전영상도 거의 대부분 업체들이 무료로 해주긴 하던데, 혹시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따로 비용을 들여서 제작할까도 고민중이랍니다.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청접장 제작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