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오늘도 우라라] 방치형 RPG 캐릭터 및 속성 (오늘도우라라 게임리뷰)

by cherryblo 2020. 4. 24.
반응형

 

 

 

 

오늘도 우라라 원시헌팅라이프입니다.

일단 아기자기한 그림이 엄청 귀엽죠.

깔끔한 색채감과 귀여운 캐릭터들 일단 안해볼 수 없네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화면들입니다. 일단은 귀여움에 플레이를 지속해 보았습니다.

일단 기본은 혼자해도 되지만 팟을 구성해서 전진하는 겜입니다.

방치형이라서 파티해놓고 나가도 나중에 들어와보면 경험치.아이템등 다 받아져있구요.

실제로 팀이 나가지 않는 이상 같이 파티도 계속됩니다.

 

저는 이런 게임은 안해봐서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일닫 초기에 버벅거린 어떤 캐릭터를 하는 가였습니다.

저는 여자 사냥꾼을 했은데요. 원래 게임할때는 무조건 요정계열 활쏘는 걸로 하던 버릇때문입니다.

근데 나중에 체팅창을 보니까 도적과 사냥꾼은 안좋다고 하네요.

일단 캐릭터를 보여드리죠.

파티 맺을때 1탱커 2딜러 1힐러면 시너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사,격투가는 탱커계열

사냥꾼,도적는 딜러 계열

주술사,마법사도 딜러 계열

샤먼,드루이드는 힐러계열입니다.

팟에서는 힐러가 중요해서 인기가 제일 많아요. 채팅창에 힐러 찾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간간히 보이는 도적,사냥꾼은 쓰레기)

정보에 의하면 드루이드 힐이 좋다고 합니다.

캐릭터가 또 남성,여성으로 나뉘어 있어서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드시면 좋겠네요.

전 모든 게임은 여친님 별명으로 만들기에 여성캐릭으로 합니다.

 

TMI 자 이게 중요합니다.

전사는 023/격투가는320

딜러는 302

나머지는 311 입니다.

스탯찍기가 첨에는 제일 궁금하실것 같은데 속 션하게 답변드렸습니다.

전직시스템은 기본 방향에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열리는 것 같습니다.

과금요소도 궁금하실텐데요.

쾌속전투입니다.1회무료(시간이되면 충전)이구요.

저걸하면 무한질주를 해서 던전클리어 개념으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조개 50개가 필요하고 저 조개가 캐쉬텝입니다.

그리고 밑에 카드는 버프등을 줍니다. 월권과 시즌권(3달)

 

 

시즌권이 싸니까 3달에 48000그러면 한달에 16000원의 정액제가 되버리네요.

물론 현질은 안해도 되겠지만 카드사고 조개로 쾌속전투하면 뭐 따라가지 못하겠네요.

모바일게임은 언제나 현질의 요소가 존재하죠.

뭐 게임회사도 땅파서 장사는 거 아니니까 이해는 합니다.

다만 무/소과금러도 어느정도 쾌적한 게임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3궁이 작열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영상도 만들어 봤습니다.

일단은 전 이런 게임은 안해봐서 엄청 신선합니다.

폰을 계속 안봐도 되고 심지어 나가있어도 되요.

다만 파티가 풀어질 수 있고 또 도전을 계속 해줘야 앞으로 나아가니까 시간나면 해주고 팀원들도 하니까 크게 신경안써도 될것 같네요.

팁하나 더 드리자면 방치형이다 보니까 첨에 3개 만들 수 있으니까 모두 활성화 시켜서 만드세요.

전 사냥꾼 드루이드 전사 이렇게 달리는 중입니다.

 

 

즐거운 게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