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오늘도 우라라] 우라라 아이템강화, 스킬강화, 펫연구 게임공략(우라라공략/우라라 스킬강화/우라라 펫연구)

by cherryblo 2020. 4. 26.
반응형

 

광고아닌 손에 쥐나며 플레이 한 후기(손쥐플)

 

 

 

오늘도 우라라 3탄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도 우라라는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냥 즐기는 유저입장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우라라하면서 강화는 얼마나 어떻게 해야지?

궁금증이 많았어요.

또 일반 다른 겜처럼 생각해서

어차피 고렙장비로 갈아탈껀데 강화하면 손해 아니야?

그런 생각으로 강화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우연한 계기로 강화해도 아템은 바뀌는데 강화수치는 이동을 하더라구요.

뭐지?ㅋㅋㅋㅋ

그래서 첨에 하는 유저를 위한 안심 아이템강화,안심 스킬강화,안심펫연구를 보여드립니다.

 

보이시나요. 파템에서 보템으로 바꾸자 강화 수치가 이동합니다.

이동보다는 강회수치는 아템슬롯에 고정되어있습니다.

아니 이런 편리한 시스템이~~괜히 고렙장비로 갈아타려고 아꼈자나~

처음하시는 분들은 저랑 같겠죠?

아이템은 조개로 강화하는 거고 그냥 전 다 해버렸습니다.

강화는 캐릭터 렙까지 밖에 안되요.

그리고 암시장에서 스킬을 조개가지고 살 수 있던데

음.. 이건 고민이 됬습니다.

가격도 높지만 모아서 사야하나 아님 강화해야하나 싶었죠.

그래 스킬은 뭐 주겠지 하고 질렀네요~~

이제 스킬을 보시죠.

 

스킬레벨도 그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저렙스킬이라도 일단 업을 하시고 나중에

좋은 스킬로 갈아타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ㅎㅎ

스킬은 순서도 중요하니까 스킬이동이 되는데 다 따라다닙니다.

이런 지금까지 난 뭐를 했지?

 

펫연구도 보시죠.

초반에 그냥 주는 티라노 포획으로 영웅까지는 잘나옵니다.

포획하는 재미는 도감을 모으는데 있습니다.

요리를 만드시고 계속 포획해 주세요.ㅎㅎ

언젠간 만나겠지~~

탱만 수호로 가시고 나머지는 공격 협공 높은 걸로 소환하세요.

 

펫연구도 같습니다.

펫방생을 통하여 얻은 코인을 100개모아서 합성하면 연구코인을 주거든요.

이걸로 연구를 해도 모든 펫에 따라가니까

부담없이 연구 하고 나중에 원하는 펫으로 갈아타면 됩니다.

완전 좋네요. 신경을 덜 쓰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진행이 막혔을때

그냥,강화 연구하세요.

안없어집니당 ㅎㅎ

출처 라니캘리디자인

 

그럼 즐겜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