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오늘도우라라 사냥꾼/드루이드/법사/전사 스킬 공략, 오늘도우라라 공략

by cherryblo 2020.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치형이라서 폰을 계속 안켜도 되니까 좋은것 같네요.

시간날때 들어가서 이것저것 하고 나옵니다.

방치형 오늘도 우라라 게임을

2일째 하면서 느낀건데 일단 방치지만 나중에 강해지기 위해서 스킬을 많이 알아야겠더라구요.

다만 게임 초반이라 너무 정보가 부족해서 인터넷,공카를 봐도 션하지가 않네요.

그냥 정리하는 정도?되겠습니다.

 

 

1.일단 좋은 스킬을 구해야하는게 우선

스킬은 현질 ㅜㅜ 아니면 소원빌기인데 퀘스트하면 하루 1개 주네요. 또한 전진하면서도 나옵니다.

무과금은 하늘의 뜻에 맡기고 과금러들은 좋은거 많이 뽑아가세요.

2.스킬조합

개인스킬 조합이 있습니다.

 

사냥꾼에서 좀 칭찬듣는 스킬조합입니다.

냥꾼은 활을 드니까 치명타가 중요하고 한방에 큰 데미지를 주는데 집중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고렙에서는 백발백중도 보인다고 합니다.

파멸의 화살은 힐 받는 몬스터의 버프를 차단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유저들이 쓰는 스킬들을 가져왔습니다.

대세는 있을 수 있으나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만들고 이를 보스에게서

검증받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네요.

하지만 모른다면 따라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ㅎㅎ

공카에서 폭딜금지령 분의 글을 가져왔습니다.

 

 

스탯을 쌓는 스킬 그걸이용하여 3번째스킬을 활용하는

내용인데 음.. 뭐 이리할게 많아~~라고 속으로만 생각했습니다.ㅎㅎ

사람들이 쓰는 스킬을 정리해봤습니다.

영웅급 스킬도 저는 현재 구하기가 어렵습니다.ㅜㅜ

 

43법사

 

45 드루이드

 

45 전사

 

45 사냥꾼

 

 

3.파티별 스킬 조합

4명팟의 캐릭터의 스킬들을 연구하여 스킬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이건 해변 클리어한 유저의 스킬입니다.

 

어느 유저의 스킬조합 댓글인데요

이역시 해변을 클리어할 수있는 검증된 방법입니다.

 

근데 여기서 미터기라는 말이 나왔네요? 미터기는 무엇이냐면

 

지금까지

제가 공카나 블로그를 돌면서 습득한 것들인데요.

고렙분들이라면 풋하실 수 있을것 같구요.

쪼렙의 경우 어떤 스킬을 사야하나 어떤 스킬을 올려야하나 모르니까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또 스킬은 모든 스킬을 골고루 업그레이드 하기보다 일단 1개 올인하고 점차 다른걸로 넘어가라 하네요.

잘못된거 있으면 글 남겨주시구요.

지금까지 휴가기간에 겜만한다고 한소리 듣고 있습니다.

또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