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리안 수리의 일상

[부산 애견운동장 추천] 부산 강서구 놀러오시개(대저놀러오시개/부산애견동반/애견카페)

by cherryblo 2020. 4. 22.
반응형

내돈주고 방문한 리얼후기

 

19년 11월에 수리와 함께 방문했던

첫 운동장!!

부산 강서구 대저에 위치한

놀러오시개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주차장 있음

1인입장료(음료포함) - 8,000원

강아지 입장료 - 5,000원

 

 

 

수리 꽃미소 한번 날려주시고요~~~

씬나씬나~~~

 

차 타는걸 굉장히 좋아하는 수리랍니다ㅋㅋ

창밖 바라보기는 필수!!!

네비를 찍고 도착하면

놀러오시개 주차장이 보여용

굉장히 넓어서 역시나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당ㅎㅎ

(수리애미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차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뉴판 이예요ㅎ

음료뿐만 아니라 컵라면, 핫도그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었어요!!

저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식사를 하고 온 관계로..ㅎㅎ

그리고 좋은 점,

운동장 이용 후

애견 셀프 목욕(5,000원)도 가능하대요

저희는 모르고 방문 한 터라

목욕용품을 안챙겨왔었어요ㅎㅎ

담번엔 목욕까지 한 번 해보려구용~

 

 

여기는 실내 입니당

수리 내려놓자마자 킁킁ㅋㅋ

 

실내 포토존도 있네요ㅎㅎ

저도 찍고싶었지만

우리 수리는 가만히 못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놓자마자 내려와버려서

포기😂😂😂😂😅

 

저희는 오픈 시간에 바로 왔더니

몽몽이가 없었어요 !!!

(🐶이득)

수리도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친구들 오기전에

한바퀴 쭉 돌아봤답니다ㅎㅎ

 

 

장애물, 몽몽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공, 인형 등등 바닥에 깔려있어요ㅎㅎ

그리고 곳곳에 비치된

견주용 의자들도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천막 밑 테이블 자리로

선택해서 앉았답니다~

자몽에이드 +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ㅎㅎ

고구마는 사장님께서

고구마 많이 쪘는데 한번 맛보라고

주셨어요ㅋㅋㅋ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하핳핳

 

 

이제 수리타임!!!!!

카메라 산 지 얼마 안된

똥손 엄마의 사진찍기 실력

조..조금 더 배우도록 할게ㅜㅜ

 

 

 

그리고 갑자기 친구들의 방문!!

 

동공지진

우리 겁쟁이 수리

친구들과 뛰어논 적이 없어서ㅠㅠ

 

같이 어울리지 못하더라구용 ㅠ

가끔씩 친구들한테 가서 조금 뛰어놀다가

다시 수리애미한테 달려옴..ㅎㅎ

조금씩 하면 될 것 같아서

자주자주 와야겠어요~~~

넘 좋은 애견운동장을 알았으니

이제 자주 와서

수리에게 친구 만들어줘야 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