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리안 수리의 일상

리리펫 말고기트릿 애견 동결간식 추천_내돈내산 강아지 관절간식

by cherryblo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수리의 동결건조 간식인 말고기트릿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래는 수리가 먹던 동결건조 말고기트릿이 있었는데, 똑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하니 품절이더라구요ㅜ

주문하고 1~2주정도는 족히 걸릴 것 같아보여서 다른업체의 말고기트릿을 인터넷으로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제일 적당하다 싶은걸로 찾아서 주문!!

용량도 괜찮고, 타사에 비해 저렴한편에 건조도 굉장히 잘되어서 정말 만족한 동결건조 간식은 리리펫 말고기트릿 이예요

 

네이버쇼핑 최저가 보다, 제가 애용하는 지마켓에서 쿠폰써서 사는게 더 저렴해서 지마켓에서 구매했어요.

120g짜리 3통에 약 38,000원정도 해서 저렴하게 샀답니다ㅎㅎ

 

동결건조가 다른 간식들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긴 해요^^;;;

그래도 우리 몽몽이를 위해서라면 텅장이 되어도 좋습니다..ㅠㅠㅋㅋㅋ

 

 

제가 주문했던 말고기트릿 3통 이외에도 2가지 동결건조 간식이 샘플로 왔더라구요

칠면조트릿(5g)과 치킨트릿(5g)이 와서 울 수리에게 아주 잘 먹였어요.

샘플 간식 둘 다 기호성 하나는 끝내줍니다ㅎㅎ

 

급여전 꼭 찍고 넘어가야하는 수리 모델샷!

너무 귀여워서 똑같은 사진을 을매나 찍었는지 몰라요ㅋㅋ

밖에서는 예쁜 사진 찍으려면 절대 단독샷은 못찍게 하는데 집에서는 이렇게 말을 잘 들어서 이럴때 단독샷을 많이 찍어둬요 ㅎㅎ

 

 

열심히 모델했으니 이제 급여를 해볼까해요.

플라스틱 뚜껑안에 이중 밀봉으로 되어있어서 조심히 살살 뜯어야 합니다

이중 밀봉되어 있는 은색 재질(?)이 날카로워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보관할때는 플라스틱 뚜껑으로만 닫아서 왠만하면 냉장보관으로 추천드려요!ㅎ

 

기다리다 지친 수리 눈빛이예요.

얼른 급여했더니 후다닥 받아먹었어요.

말고기트릿이 강아지 관절에 좋다고 해서 저는 다른 트릿들 보다는 무조건 말고기트릿으로 급여해요.

포메 특성상 다리가 약해서 더 안좋아지기전에 잘 관리해줘야 하거든요.

관절영양제를 먹이긴 하지만 영양제 이외에 간식들도 왠만하면 관절에 좋은 것들로 먹인답니다.

 

 

다행히 수리가 말고기트릿을 굉장히 좋아해서 관절영양제 먹일 때 말고기트릿 사이에 끼워주면 영양제도 아주 잘 먹어요~! 말고기트릿 없으면 영양제도 안먹는 수리예요 ㅠㅠㅋㅋ

 

이번에 첫 구매한 리리펫 동결건조 말고기트릿은 건조가 굉장히 잘되어있어서 수리가 씹어먹을 때 바삭바삭 소리가 경쾌하게(?) 나더라구요ㅋㅋ 거기다 힘줄 같은 질긴부분이 많이 없어서 급여할때도 편했어요.

앞전에 급여하던 다른 동결건조 말고기트릿은 힘줄이 많아서 안씹히니 그냥 꿀떡 삼켜버리길래 매번 제가 다 뜯어서 급여해줬었거든요.

리리펫 말고기트릿은 그런 수고스러움이 없어 너무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리리펫 말고기트릿만 애용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