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부산 해운대 누룽지 솥밥 맛집_다솥맛집 추천 해운대 식당 내돈내먹 후기

by cherryblo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얼마 전 시부모님 모시고 여행겸 하여 해운대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어디를 가야 맛있다고 하실까 고민끝에 해운대에 위치한 솥밥 맛집, 누룽지밥 맛집을 찾았다죠.

마침 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탄 후에 바로 식사가 가능한 동선으로 짜려고 했었는데
마침 딱 제가 원하던 식당이 미포정거장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미포정거장에서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해운대 맛집은 중동에 위치한 다솥맛집 이예요.


-다솥맛집 해운대블루라인파크점-
영업시간: 매일11시~21시 (마지막주문 20시30분)



다솥맛집은 블루라인파크 기차를 타고 나서 식사를 하는 동선으로 딱이더라구요.
기차여행을 하고 나니 너무 출출했던 타이밍에 너무 가깝게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다솥맛집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올라가보니 자리가 꽤나 넓은 식당이었어요.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도 꽤나 많았지만 다행히 저희가 오후3시에 방문을 했던 터라 앉을 자리는 많이 남아있었어요.



해운대 솥밥 맛집 다솥맛집은 솥밥만 주문하면 다양한 반찬들이 함께 나온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전복영양밥(보통 16,000원) - 1개
전복송이밥(보통 17,000원) - 2개
와규스테이크밥(19,000원) - 1개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는데 반찬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조기도 1인 1생선이예요ㅋㅋ
불고기, 파전, 새우장 등등 너무 맛있는 반찬이 많이나왔어요. 반찬 엄청나지 않나요?!



어느하나도 빼먹을 수 없는 반찬맛집이예요.
옆테이블에서 반찬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먹었길래 저 많은걸 어떻게 다먹지? 했는데 다 먹는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일단 반찬이 맛있습니다..ㅎㅎ 먹다보면 어느새 순삭ㅋㅋ



이제 진짜 메인메뉴! 제가 먹은 와규스테이크밥 예요.
비주얼 엄청나지 않나요? 진짜 핵맛있어 보였고, 핵맛있습니다..


누룽지밥을 만들어먹기 위해서 밥을 그릇에 전부 퍼담아놓고 솥에 뜨거운물을 부어놨어요.
덜어놓은 와규스테이크밥은 같이나온 와사비를 고기에 얹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마지막 마무리는 누룽지로 깔끔하게 입가심 했어요ㅎㅎ
시부모님도 너무 맛있다고 칭찬하셨고, 예랑이도 넘 맛있다고 좋아해서 괜히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ㅋㅋ
식당 알아본다고 고생했는데 고생한보람이 있었어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를 타고나서 바로 식사하기 좋은 곳인 다솥맛집 부산해운대블루라인파크점.
부산 해운대에 놀러가실때 한 번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