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부산 신평동 돼지국밥 맛집 / 영진돼지국밥 신평점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내돈내산 / 부산 사하구 맛집 추천

by cherryblo 2021.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부산 사하구 사람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돼지국밥 맛집이예요.
멀리서 알고 오시는분들도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국밥이 생각날때면 항상 방문하는 돼지국밥 맛집은요!
부산 사하구 신평동 영진돼지국밥 입니다.

-영진돼지국밥-
영업시간-9:30~21:30 (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무료

신평동에 위치한 영진돼지국밥은 본점이예요.
명지, 기장, 장유 등등 지점이 많이 있는데 저는 신평점(본점)이랑 명지점 두군데를 가봤어요.
지점은 다르지면 명지, 신평 둘다 맛이 똑같고, 넘나 맛있답니다!! ㅎ


항상 점심 피크타임에 가면 대기줄이 엄청난데, 저희는 점심시간이 지나고 한산할때 방문했더니 줄을 서서 대기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식당 내부에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돼지국밥핵맛집이라 방문객들이 너무 많아서 식당이모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계속 왔다갔다 하시면서 부족한 반찬들을 채워주시고, 심지어 국물까지 리필이 되는 인심좋은 맛집이예요!!

저희도 얼른 먹고싶어서 자리에 앉아 메뉴를 골라봤어요.
예랑이는 항상 순대국밥(8,000원)을, 저는 항상 수육백반(11,000원)을 주문한답니다.



기본반찬은 단촐하지만 굉장히 알차요!
진짜 딱 먹는것만 나온답니다ㅎ
그리고 김치, 깍두기는 각 자리마다 반찬통이 비치되어 있는데, 먹을만큼만 덜어드시면 돼요!


주문한 메뉴는 금방 나와용ㅎㅎ
국이 이미 간이 되어 있어서 간을 할 필요가 없는데, 부족하다 싶으면 새우젓갈을 더 넣으시면 돼용! 다데기도 국물에 다 들어가있어요!
밥을 말기 전 소면부터 후루룩 하시고 밥을 말아드시길 추천!

수백의 국에는 고기가 들어있지 않고, 따로 고기가 나온답니다.
여기에 부추를 듬뿍 넣어서 먹으면 돼지국밥 맛이 한층 더 살아나요.


예랑이의 순대국밥은 순대로 가득차있어요ㅋㅋ다른집 순대보다 여기가 훨씬 맛나다면서 항상 순대국밥을 찾는 예랑이예요~!

같이 나온 수육은 꼭꼭 와사비간장에 콕 찍어드세요.
고기맛이 훨~~~씬 맛있어진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어요!!
영진돼지국밥에서 정말 인기있는 메뉴가 수백 이랍니다ㅎㅎ


돼지국밥을 다 먹은 후 마무리는 무조건 자판기 커피믹스죠?!ㅎㅎ
이날따라 믹스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예랑이랑 계속 감탄했어요.

엄청난 핵맛집 돼지국밥맛집 영진돼지국밥 신평점!

돼지국밥이 생각나신다면 꼭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