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부산 신평동 카페 추천 _ 카페플랜트370 베이커리 카페 / 내돈내산 사하구 카페 추천 / 주차장 넓은 카페

by cherryblo 2021.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가끔 방문하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수리는 항상 주말에 미용을 하는데, 수리 미용하는 시간이 대략 1시간정도 소요가 돼요.

그때마다 수리 기다릴 겸 커피한잔 하러 방문하는 카페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사하구 신평동에 있는 카페플랜트370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10시30분~23시

주차장 넓음(무료)

 

카페플랜트370은 신평역과 동매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주위가 다 공장단지로 둘러싸여 있는데, 카페플랜트370도 예전 공장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랍니다.

 

부지도 넓어서 주차장도 엄청 크게 만들어놓은 덕에 주차걱정이 없어 좋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주말 오전시간이라 카페가 한산했어요.

아무래도 공장단지 근처에 위치하다 보니 평일 점심시간에 제일 사람이 많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한산할 때 가서 조용하니 더 좋았네요ㅎㅎ

 

카페 내부도 굉장히 넓습니다.

1층만 사진으로 담았는데, 2층 자리도 있어서 앉을 자리는 넉넉해요.

입식, 좌식 둘다 있어서 편한 자리로 선택해서 앉으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마침 벽난로를 켜놨었어요!!

벽난로 켜진건 처음 봐서 얼른 벽난로 앞 자리에 앉았습니다ㅎㅎ

날씨가 조금 추웠는데, 벽난로 앞이 굉장히 따뜻하고 좋았어요~!

예쁘기도 하고, 잠깐 불멍도 때리고 그랬네요ㅎㅎ

 

카페플랜트370의 메뉴판이예요.

커피는 브라운과 다크 중에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카페라떼hot(브라운)을 주문했고, 같이 간 오빠는 항상 먹는 고구마라떼를 주문했어요.

여기 고구마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구요.ㅋㅋ

음료를 드시면 스탬프적립도 되니 차곡차곡모으셔서 음료 무료서비스 받기!

 

케익 이외에 쿠키, 맛있는 빵들도 많이 판매한답니다.

이날은 치즈케익이 땡겨서 치즈케익도 같이 주문했어요.

카페라떼는 라떼아트를 해주셨는데 넘나 예쁘죠?!ㅎㅎ

고구마라떼도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치즈케익도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케익이 어찌나 맛있던지, 제가 다 먹어버렸습니다.ㅋㅋ

 

 

매번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아주 넓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다음번에도 불멍때리러 방문해야겠네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