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가성비 좋은 캠핑랜턴 추천 / 다이소랜턴 / 쿠팡랜턴 / 캠핑용품 추천 / LED랜턴

by cherryblo 2020. 6. 11.
반응형

 

 

요즘 캠핑 열풍 덕에 캠핑용품이 핫하다고 해요~~!

 

저도 이제 막 캠핑을 시작한

초보 캠린이ㅋㅋ로 시작하고 있다죠~~ㅎㅎ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요즘

캠핑이 답이다!! 라고 생각되어서

캠핑용품을 하나 둘 씩 구매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구매한 캠핑용품 중

가성비가 굉장히 좋고 실용적인

캠핑용품 하나를 소개 해 드릴까 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지만,

일부 다이소에도 판매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동네 다이소 2군데에는 없어서

쿠팡에서 구매했답니다)

 

 

인터넷가격은 대략 5천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무료배송에 5~6천원 정도 최저가로 판매하더라구요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하죠? ㅎㅎ 진짜 가성비 갑!!

 

LED랜턴이라서 밝기도 더더 밝은 것 같아요~!

 

 

 

 

제품 박스는 쿠팡과 다이소가 다른데

내용물은 똑같아요~

 

 

캠핑랜턴 겉 디자인이 심플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길게 늘어진 쇠 부분은 손잡이랍니다~

손잡이를 접었다가 폈다가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당기면 랜턴이 자동으로 켜지는 구조예요

(별도로 램프를 켜는 버튼은 없어요~!)

아직 건전지를 넣지 않아서

불빛은 켜지지 않아요 ㅎㅎㅎ

 

불빛 세기를 조절하고 싶으면

당길 때 다 펴지 말고 조금만 당기면 된답니다 ㅎㅎ

 

 

건전지는 랜턴 아랫부분 뚜껑을 돌려서 빼면

AA사이즈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요~!

 

 

 

건전지를 넣고 랜턴 손잡이를 당기면

이렇게 불이 켜져요 ㅎㅎ

 

밝기도 만원~이만원 하는 랜턴들 보다

더 밝은 것 같아요~~~!!

이정도 밝기면 정말 가성비 갑 아닌가요??? ㅎㅎ

 

 

아직 저녁 캠핑을 해본 적 없지만

랜턴 사고 나서는 빨리 캠핑 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랜턴 한 개로 충분할 것 같은데

더 밝게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2개 정도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워낙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몇 개 사는데 부담이 전혀 없네요ㅋㅋ

 

다음번에는 야간캠핑 하면서 실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구요~~ ㅎ

 

 

 

이상 내돈내산 리얼 구매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