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_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 디에트데이 녹차맛

by cherryblo 2021.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벌써 두통째 다먹어 가고 있는 내돈내산 다이어트 쉐이크는요,

디에트데이 녹차맛 이예요.

 

인터넷검색창에 다이어트 쉐이크를 검색하면 디에트데이 다이어트쉐이크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회사에 아시는분이 추천해줘서 다이어트쉐이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다이어트용 보다는 아침대용으로 즐겨먹고 있답니다.

아침에 우유와 함께 섞어먹으면 한 끼 식사를 한 것 처럼 배가 든든해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디에트데이 녹차맛은 운전중에 호로록 다 마셔버린답니다ㅎㅎ

 

디에트데이는 한통에 750g이나 들어있는 대용량이예요. 약 한달분이라고 하네요~!

 

우유나 물 200ml 당 동봉된 스푼을 활용하여 2스푼 넣는것을 추천드리고 있지만, 저는 2스푼 넣으니까 너무 꾸덕해져서 먹기가 살짝 부담스럽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항상 우유200ml에 디에트데이 1스푼만 넣고 흔들어서 먹고 있어요.

확실히 1스푼이라 그런지 꾸덕함은 사라지고, 맛있는 녹차라떼 맛이 난답니다ㅎㅎ

아! 참고로 디에트데이는 1주문당 보틀1개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여러통을 한꺼번에 주문하면 무조건 보틀1개만 오니, 더 필요하신분들은 추가요금을 내고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서 디에트데이(녹차맛)의 리얼후기를 정리해보았어요.

 

1. 물보다 우유가 훨씬 맛있어서 우유에다가 타먹는걸 추천드려요

우유에 타면 정확히 녹차라떼 맛 납니다!! 녹차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

 

2. 디에트데이를 물이나 우유에 타자마자 왠만하면 바로 드셔야합니다

타놓고 조금 있으면 뭐라해야되지 녹조현상(?)같은 느낌으로 걸죽한 덩어리들이 만들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타면 바로 먹는것을 추천드리며, 만약 바로 못먹었다면 다시 섞는행위를 하면 걸죽해지는게 사라집니당!

 

3. 아침식사 못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용

아침식사가 부담스럽다 하시는분들은 디에트데이를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디에트데이를 섭취하고 나면 엄청 든든해져서 점심전까지는 배고픔이 잊혀지더라구요!ㅎ

 

 

저는 다이어트용으로 샀다가 아침대용으로 먹게 되었지만, 다이어트용으로 드실분들은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저는 두통째 먹어도 절대 물리는게 없더라구요!

오히려 너무 맛있어서 아주 잘 넘어간다고 해야하나요ㅎ 여태 먹어본 다이어트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더라는ㅎ

저는 녹차맛을 선택했지만 고구마맛, 바나나맛, 커피맛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다고 해요!

저는 마지막 녹차맛을 다 먹고나면 고구마맛을 한번 사먹어보려고 합니다

이건 고구마라떼 맛 난다는 평을 이미 들었거든요 ㅎㅎ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다이어트용 간편 든든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