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블랙헤드 제거 화장품 / 각질제거 / 피지제거_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후기_내돈내산 강력추천

by cherryblo 2021.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블랙헤드 라죠.
저도 굉장한 지성피부라서 피지고민도 많고 블랙헤드 고민도 정말 많은데요.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를 둘다 관리할 수 있는 패드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해요.
+각질제거도 말끔히 된답니다.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예요.


처음에는 1통 당 패드 20개 들어있는걸로 구매했었는데, 대용량이 더 저렴해서 1통에 80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쓰고있답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최저가로 구매했구요. 80매 1통에 17,300원에 구매했어요.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써져있어요.
각질제거, 딥클렌징, 모공관리 <- 정말 셋 다 가능한 제품이예요.
각질제거에 효과가 엄청 좋다보니, 이거 쓰고나면 얼굴이 반질반질 해진것을 느낄 수 있으실거예요
그리고 얼굴에서 빛이 납니다. 진짜 반짝반짝 그 물광피부처럼 빛나요ㅋㅋ
대신 살짝 건조한 느낌이 들 수 있으니 곧바로 스킨, 로션을 챱챱 발라주는건 필수예요~!!



사용방법은 먼저 하얀색 패드부분에 물을 충분히 적셔줍니다.
그리고 하얀색 면으로 얼굴을 문지르면 거품이 나온답니다. 부드러운 면이라서 얼굴에 자극은 없어요.
얼굴에 충분히 거품이 났다 싶을때 분홍색 면으로 뒤집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가 중요해요~!!
절대!! 세게 문지르면 안됩니다. 은근 피부에 자극적이어서 조금만 힘줘서 문지르면 피부 상해요ㅠㅠ
저희오빠는 암것도 모르고 박박박 문질렀다가 몇일을 따가워서 고생했어요...

분홍색면으로 얼굴을 문지를때는 반드시 살살 문질려주세요~~!
구석구석 블랙헤드가 없어지도록, 각질이 없어지도록 살살 문질러주세용
그리고 물세안을 하시면 됩니다.

물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이 보들보들, 윤기가 반짝 하고 나는걸 보실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피지가 콕콕 박혀있던 코를 보면 피지가 쏙쏙 빠져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거 매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적일 것 같아서 매일 쓰면 안될 것 같은데
저는 이미 중독되어버려서 저녁 세안할 때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ㅜㅜ
모공이 너무 깨끗해지는게 보이니까 끊을수가 없더라구요. 담날 화장 먹는게 달라지는....ㅎㅎ

매일 쓰시려면 꼭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살살 사용해주시고, 팩이나 크림으로 모공관리도 같이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피지고민, 블랙헤드고민, 각질고민, 거친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