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캠핑용품 추천] 코코아 미니버너 전골팬 세트 후기 / 캠핑용 버너 추천 / 코코아 미니버너세트

by cherryblo 2020. 6. 16.
반응형

 

 

 

캠핑용품 중 버너는 필수 아이템이죠?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굉장히 실용적인 버너세트를 발견하여

바로 내돈내산 구매 해봤답니다.

 

원래는 일반 버너와 고기구이용 팬을 따로따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니

파이브스타에서 나온

코코아 미니버너세트(미니버너+전골팬+가방)가 딱 맞을 것 같아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따로따로 들고가는 것 보다

가방이 있어서 한번에 들고 다닐 수 있고

미니미니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무게도 가볍고, 휴대도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42,500원에 구매했어요.

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ㅎ

 

 

 

가방안에는 미니버너와 전골팬이 들어가고

여유공간에 가스버너 1개도 휴대 가능해서 더더 좋더라구요 ㅋㅋ

 

 

 

미니한 사이즈 답게 버너가 작아서 귀여워요 ㅎㅎ

버너가 작기 때문에 사이즈가 너무 큰 냄비나(부탄가스쪽을 덮는 크기)

구이용 넓은 팬을 사용할 경우

부탄가스에 열이 전달되어 부탄가스가 터지는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4인이상 가족이 사용하실 경우에는 큰 버너를 구매하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코코아 미니버너는 상단이 분리되는 형태라

세척이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바람을 막아주는 가이드가 있어서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에도 어느정도 불 세기를 유지할 수 있어요

 

미니버너라고 해서 불 세기가 약할 줄 알았는데

불이 엄청 쎄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큰 버너보다 화력이 좋은 것 같아요

 

 

전골팬은 생각했던 것 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넓고 깊이도 어느정도 있어서

라면 2개정도는 거뜬하게 끓일 수 있는 사이즈예요~~!

 

고기도 많이 구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완전 만족했던 제품이네요 ㅎㅎ

 

 

코코아 미니버너 위에 전골팬을 올려놓으면

이런 모양이예요ㅎㅎ

전골팬이 생각보다 크죠?? ㅎㅎ

 

 

 

 

아래 사진은 캠핑가서 전골팬과 코코아 미니버너를 사용했던 사진입니다.

 

고기도 충분히 구울 수 있고요~

다 먹은 후에 저희는 토마토스파게티도 만들어먹어봤어요 ㅋㅋ

 

 

완전 실용적인 캠핑용품이라서

더더더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

 

실제로 캠핑을 해보니

휴대가 간편한게 정말 좋았네요ㅎㅎ

 

고기를 구운 후 전골팬을 끓는물에만 살짝 씻어주고

라면이나 다른 음식을 해먹어도 되니

추가로 코펠세트 이것저것 안챙겨가도 전골팬 하나로

다 해결할 수 있겠더라구요~~!!

 

미니버너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제 포스팅 보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 리얼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