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김지혜 펌브러쉬_르꽁뜨 펌브러쉬 후기_내돈내산_속볼륨 브러쉬

by cherryblo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리맘입니다.
요즘 홈쇼핑에서 굉장히 핫한 아이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개그우먼 김지혜님이 홈쇼핑에 직접 나오셔서 아주 능숙하게 시연을 해주셨던 제품인데요~!
너무 쉽게 슥슥 했더니 속볼륨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홈쇼핑 보시던 저희 엄마가 혹해서 구매해달라고 했던 그 제품!

르꽁뜨 펌브러쉬 입니다.


아마 저와 비슷한경우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꽤 있을거라고 봅니다..ㅎㅎ
어머님들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는 홈쇼핑 영상 때문에 보시자마자 구매하셨을것 같아요ㅋㅋ
특히나 짧은 머리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셨을듯!ㅎ

저는 2021년 3월 1일에 주문을 했고요.
요즘에는 1+1로도 홈쇼핑에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같이 사면 더 싸지니까 마음맞는 두분이서 1+1로 같이 사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용

제품은 하루만에 바로 도착했어요.
포장상태는 굉장히 양호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구성품은 펌브러쉬 1개 들어있어요.
설명서에 사용법이 세세하게 써져있어서 작동법은 어렵지 않습니당.

브러쉬를 보면 길이가 상이한데, 검은부분이 히팅브러쉬라고 해서 열이 가해지는부분이고, 분홍색부분은 열이 가해지지않는 일반 브러쉬랍니다.
히팅브러쉬(검은색부분)는 길이가 분홍색브러쉬보다 짧아서 두피에 직접적으로 열이 닿지 않아서 안전해요!
호기심에 검은색 브러쉬를 만지는건 위험하니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ㅎ


작동버튼을 잘 조작해야 해요.
한번만 올리면 예열이 되고, 예열중에는 빨간색불이 깜빡깜빡 거려요.
그리고 예열이 끝나면 초록불로 바뀐답니다.
초록불로 바뀌는걸 확인 후에 한단계 더 올리면 손상모 사용, 두단계 올리면 건강모 사용 모드로 변경됩니다.

이제부터 직접 사용후기를 정리해봤어요.

단발머리에 굉장히 최적화되어있어요.
엄마는 짧은머리라서 속볼륨이 빵빵하게 들어가고, 금방 가라앉지 않았는데,
저는 긴머리에 모발도 굵고 무겁고 해서 그런지 볼륨넣고 금방 가라앉더라구요ㅋㅋ
이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저는 사용법을 다르게해서 머리끝을 안으로 말아넣는 용도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열이 나오기때문에 혹시나 브러쉬가 닿아서 뜨겁지 않을까 하는 살짝 무서움도 있긴있습니다ㅋㅋㅋ
물론 두피에 바로 닿진 않기때문에 안심해도되는데 말이예용ㅎ
엄마가 사용하실때 조금 익숙해지셔야 될 것 같아요.

단발머리 정수리에 뽕넣는 용으로 아주 가성비가 좋은 속볼륨브러쉬로 인정!!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