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추천

[캠핑용 쉘터 추천] 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d 구매 ( 캠핑쉘터추천 / 쉘터돔 추천 / 캠핑용품 추천 )

by cherryblo 2020. 6. 22.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 이용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구매한 지는 약 한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사용은 딱 1번 밖에 안해봤네요 ㅎㅎ

 

캠핑 초보라서 가볍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먼저 쉘터부터 구매해봤답니다.

 

숙박까지 하려면 텐트가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당분간은 쉘터를 이용해서 당일치기 캠핑만 즐기고

조만간 숙박도 가능한 텐트를

하나 구매하려고 해요 ㅋㅋ

 

당일치기로 추천하는 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

개봉후기 & 사용후기 포스팅합니다~~!

 

 

 

먼저, 장 단점을 설명드릴게요

 

- 장점 -

1. 접었을 때 사이즈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가 굉장히 편해요!

(은박돗자리 말아서 비닐에 넣은 사이즈와

비슷한 것 같네요~)

 

2. 방수재질이예요. 비 와도 끄떡없겠어요.

 

3. 설치가 간편해요. 5분만에 설치 가능!

(설명서는 어려워서 미니멀웍스 사이트 들어가면

제품 구매페이지에 설치동영상이 있어요.

동영상 참고하면 더 쉽습니다)

 

4. 바닥이 시멘트 바닥이라도 설치가 가능!

(망치질 안해도 되는게 좋아요!! ㅎㅎ)

 

- 단점 -

 

1. 그늘이 아닌 곳에서 설치하면

내부가 너무 더워요ㅠㅠ

돔 형태라 정면 바람이 아닌 이상은

바람이 잘 안들어와요

(통풍가능하도록 지퍼가 달려있지만

구멍이 너무 작아서 바람이 잘 안들어온답니다)

=> 이런면에서는 오히려 타프가 나은 것 같아요

 

2. 쉘터 안에서 테이블과 체어를 모두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낮은 체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코베아 체어를 사용했는데

체어 두개 넣고나니 테이블 넣는건 무리더라구요)

 

 

 

아래부터는 개봉기 & 사용후기 입니다.

 

저희는 상큼한 민트색으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검정, 베이지, 옐로우 등 다양한데

처음에는 베이지 사려고하다가 민트로 바꿨어요.

 

민트가 훨씬 화사하고 예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만족 ㅎㅎ

 

 

 

가방안에 있는 구성품입니다.

간단하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ㅎㅎ

 

 

 

그리고 제품 설치를 해봤습니다!!

 

체어는 코베아 필드 럭셔리 체어예요~!

테이블은 부산 고릴라캠핑에서 구매!

이 날 코코아 미니버너도 첫 개시를 했다죠 ㅎㅎ

 

보시다시피 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 안에

의자, 테이블을 함께 넣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은박 돗자리를 깔아봤는데, 공간이 남을 정도로

넓기는 해요ㅎㅎ

 

돗자리는 조금 더 큰걸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날 코코아 미니버너와 전골냄비세트를 아주 잘 사용했다죠ㅋㅋ

캠핑용품 중에 제일 잘 산 것 같다는 ㅎㅎ

 

 

고기도 구워먹고

토마토스파게티도 만들어 먹어 봤어요 ㅋㅋ

 

아마 캠핑가서 토마토스파게티 만들어 먹는 사람은

저희 뿐 일 거라며...ㅋㅋㅋ

 

캠핑가서 해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ㅋㅋ

 

 

 

캠핑 장비 알차게 사용하고

너무 재밌게 놀았던 하루 였습니다

 

미니멀웍스 글래머쉘터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